한 달 영어발음 교정 한 달 영어발음 교정

한 달 영어발음 교‪정‬

    • $9.99
    • $9.99

Publisher Description

대학 정규교육까지 잘 마치고 토익 800점으로 취업까지 성공한 30대 희영 씨. 큰맘 먹고 친구와 미국 여행을 왔다. 커피 주문을 하려고 카페에서 호기롭게 ‘Can I get two Americanos?’를 내뱉었는데 바리스타가 전혀 못 알아듣는 눈치다. 친구는 발음이 별로라 못 알아듣는다고 놀린다. 얼굴이 화끈거리고 여기서 벗어나고 싶어진다. 어떻게든 주문 미션을 해치우려고 또박또박 발음을 계속해 보지만 바리스타는 점점 더 난감하다는 표정을 짓는다.

 

이렇게 영어를 못하는 것도 아닌데 통하지 않을 때가 많아 난감해하는 학습자를 위한 발음 훈련서가 나와서 화제다. 바로 〈한 달 영어발음 교정〉이다.

 

이 책은 영어 발음에서 '연음'에 집중한 책이다. 각각의 단어는 어렵지 않은데 합쳐지면 잘 안 들리는 'Did you get it?(ㄷ쥬게릿)'같은 표현과 문장을 한 달 동안 집중적으로 훈련 시켜 짧은 시간에 눈에 띄게 발음이 좋아지게 해준다.

한국인이 영어를 못하는 게 아닌데 정확한 문법으로 문장을 만들어 얘기해도 잘 통하지 않는 이유는 발음, 그중에서도 연음이라고 저자 파파 잉글리시는 말한다. 자칫 잘못하면 딱딱해질 수 있는 발음 학습도 저자의 똑 부러지는 설명과 함께 영화, 연예인 스타 등의 흥미로운 주제를 Day마다 제공하여 학습자들이 부담 없이 볼 수 있도록 배려했다. 원어민의 강세와 리듬까지 잡아주는 건 덤이다. 배운 내용을 더 자세하게 알려주기 위해 저자가 강의까지 찍어서 알려준다. 영어 발음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자신의 토종 한국식 영어 발음을 원어민처럼 부드럽게 바꾸고 싶은 사람에게 이 책을 강력히 추천한다.

 

한국식 영어 발음을 ‘연음’에 집중해서 개선합니다.

‘Did you?’를 ‘디드.유?’가 아닌 ‘디쥬’로, ‘check in’을 ‘체크.인’이 아닌 ‘췌킨’으로 읽게 만들어줘 발음이 단기간에 좋아집니다. 'water'를 '워러'라고 읽는 기초 연음부터, I‘m gonna가 ‘아이머나’로 발음되는 축약, 생략되는 발음까지 배우고, 강세를 제대로 배울 수 있는 ‘리듬 연습’까지 훈련시켜 ‘연음’을 제대로 배울 수 있습니다.

 

쏙쏙 이해되는 설명과 흥미로운 주제로 학습합니다!

흥미를 잃지 않게 팝송, 유명한 영화 대사 등의 재밌는 주제로 배웁니다. 뉴진스의 노래 Hype boy가 ‘하이프.보이’가 아니라 ‘하잎 보이’라는 것을 알고, 티모시 샬로메의 인터뷰로 공부한다면 훨씬 학습이 즐거워지겠죠?

  • GENRE
    Reference
    RELEASED
    2024
    December 23
    LANGUAGE
    KO
    Korean
    LENGTH
    216
    Pages
    PUBLISHER
    (주)도서출판길벗
    SELLER
    Gilbut Publishing
    SIZE
    69.6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