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99

Publisher Description

아버지와 딸의 애정이 듬뿍 담긴 사랑의 메시지


딸이 호주로 1년간의 어학연수를 떠났다. 대학도 졸업했고, 대학원에서 석사과정도 마친 어른이지만 그래도 타향에서 힘들고 외롭지는 않을지……. 아빠는 마음을 졸이며 딸의 연락을 기다린다.


딸은 집을 벗어난 해방감과 새로운 세상에 대한 기대감으로 기분이 설렌다. 아는 사람이라곤 하나도 없는 낯선 땅, 호주. 그곳에서 1년간 펼쳐질 자신의 새로운 날들이 그녀의 작은 가슴을 한껏 부풀렸다. 호주에 도착 후, 한 달여가 지나 자신의 생활이 정리될 즈음 딸은 조용히 컴퓨터 앞에 앉아 자신의 연락을 기다리며 애태우고 있을 아빠에게 이메일을 썼다.


딸이 겪은 지난 날들에 대해 꼼꼼히, 그리고 재미있게 아빠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들을 갈무리해서 차곡차곡 담은 이메일은 아빠에게 있어 세상의 그 무엇보다 큰 선물이었다. 아버지에 대한 사랑과 그리움이 곳곳에 배인 글들에 아빠는 자신도 모르게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그리고 딸에 대한 사랑을 부드러운 문장에 담아 보냈다.


1년 동안 부녀가 주고받은 사랑의 이야기는 따뜻하고 부드러운 봄바람 같다. 누구나 사랑을 하며 살지만 겉으로 표현하기는 어려운 법이다. 그러나 이 두 부녀가 사랑을 나누는 모습은 꿈에서 그릴 수 있을 정도로 이상적이다. 서로를 그리워하고 사랑을 담은 메시지를 나누는 수 십 통의 이메일은 갈수록 삭막해지는 현대 사회에 가족이란 무엇인지, 사랑이란 무엇인지를 다시 한 번 생각하게 하는 의미있는 메시지로 다가온다.


아버지와 딸의 가감없는 사랑의 표현을 만나고 그 사랑에 감동을 받았다면, 오늘 집으로 돌아가 부모님께, 혹은 자녀에게 사랑을 듬뿍 실어 사랑의 편지를 써보자. 누구도 줄 수 없는 평안과 감사가 그대의 마음속을 가득 채워줄 것이다.

GENRE
Non-Fiction
RELEASED
2012
14 June
LANGUAGE
KO
Korean
LENGTH
100
Pages
PUBLISHER
라떼북
SELLER
MYDEPOT Co.Ltd.
SIZE
4.5
MB

More Books by 차승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