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남자 1

Descripción editorial

외모? 평범, 성격? 평범, 연봉? 평범, 연애는 최악!

만나는 사람마다 바람이 나서 떠나는 연애계의 마이너스 손, 강민주.


생긴 것도 보통, 연봉도 보통, 살아온 길도 보통인 평범한 이십대 직장인 강민주. 모든 게 평범한 그녀에게 단 하나, 평범하지 않았던 그것, 바로 연애.

만났다 하면 바람을 피거나, 잠수. 아니면 돈을 꾸고 잠적. 스물아홉 인생에 이런 놈들만 꼬이니 어련했을까. 민주가 이제 남자는 자신의 운명이 아니라는 생각까지 하며 체념하고 있을 무렵, 그가 나타났다.


재력? 굿! 능력? 굿! 외모? 쏘굿!!

어느 날 민주의 앞에 혜성처럼 나타난 마성의 남자, 차현준.


화가임에도 일반 대중에게까지 이름이 널리 알려진 말 그대로 요즘 대세, 차현준. 민주는 회사에서 의욕적으로 준비하는 프로젝트에 그를 끌어들이기 위해 그의 집에 방문한다. 그런데 알고 보니 둘은 초등학교 동창이었고, 민주는 어렸을 적 현준에게 고백했다가 거절당한 것을 떠올리며 얼른 그의 집에서 나온다.

다음 날, 현준은 계약을 하겠다는 말과 함께 민주가 하루에 한 시간씩 현준의 집을 방문해야 한다는 조건을 건다. 회사의 일이니 어쩔 수 없이 현준의 집에 방문한 민주는 샤워를 하고 나온 듯 맨몸에 수건만 두르고 있는 현준의 모습을 보고 깜짝 놀란다. 어쩔 줄 몰라 하는 민주에게 야릇한 시선을 보내던 현준은 대뜸 민주에게 좋아한다고 고백을 한다. 도대체 이건 무슨 소리인지. 정신을 차리지 못하는 민주는 과거의 아픈 연애사를 떠올리며 현준을 쉽게 받아들이지 못하는데…….


이제는 연애가 무서운 숙맥인 여자와, 이제는 그녀가 없는 세상이 무서운 저돌적인 남자의, 꽤나 달짝지근하고 화끈한 사랑이야기. 현준은 민주의 <마지막 남자>가 될 수 있을까.


마지막 남자 / 안해원 / 로맨스 / 전2권 완결

GÉNERO
Romance
PUBLICADO
2014
1 de julio
IDIOMA
KO
Coreano
EXTENSIÓN
100
Páginas
EDITORIAL
라떼북
TAMAÑO
1,7
MB

Más libros de 안해원

2014
2014
2013
2016
2016
2016

Otros clientes también compraron

2015
2014
2015
2016
2015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