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49 €

Descripción de la editorial

동사활용, 문법에 무릎 꿇지 말고 패턴으로 시작하세요!

패턴이란 우리가 쓰는 말이나 문장 속에 들어 있는 일정한 규칙을 말합니다. 일상의 언어생활 속에서 자주 쓰는 덩어리 표현이라고 할 수 있죠. 모든 언어에는 자주 쓰는 패턴이 있습니다. ‘~해줬으면 좋겠어.’, ‘~가 틀림없어’처럼 하나의 패턴에 단어만 갈아 끼우면 수십 가지 말을 할 수 있죠. 일본어로 말문이 트이고 싶다면 이 책을 펼치세요. 하루에 한 번씩은 꼭 쓰는 패턴을 배우고, 패턴에 끼워 넣을 단어를 익힙니다. 그리고 단어를 바꿔가며 다양한 문장을 만들어봅니다. 남은 것은 완전히 내 입에 붙을 때까지 반복해서 연습하는 것! 방법은 단순하지만 가장 쉽고 확실한 회화 훈련법입니다. 이 책은 몇 년이 지나도 ‘왕초보, 초보, 초초보’ 단계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초급 언저리 학습자들의 레벨에 딱 맞춰 집중적으로 말문을 터주는 패턴 트레이닝 책입니다.

 

1. 회화의 기초를 탄탄하게 다져주는 패턴만 모았다!

몇 년째 첫걸음 책만 반복하며 제자리걸음 중이라면, 이젠 초보 딱지를 떼야 할 때! 《일본어 회화 핵심패턴 233》은 일본어의 기본기를 튼튼히 다져주는 기초 패턴 233개를 엄선해서 수록하였습니다. 첫걸음 책에서 배운 패턴부터 부담 없이 시작하세요. 기초 토대를 탄탄하게 쌓아야 초중급 회화로 확장이 쉽습니다. 1단계에서는 핵심 다섯 문장으로 자연스럽게 패턴을 익히고 2단계에서는 해당 패턴을 사용한 실제 대화문을 실어, 생활 속에서 많이 쓰는 생생한 표현을 익힐 수 있습니다. 복잡하고 골치 아픈 어법 설명은 최소화하고 예문을 통한 패턴 학습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2. 동사활용과 문법까지 빠르게 해결한다!

일본어는 동사활용이 어렵고 복잡합니다. 즐겁게 일본어를 공부하다가도 동사활용에 들어가면 손을 놓아버리는 초급자들이 많죠. 이렇게 어려운 동사활용도 패턴으로 익혀두면 문법을 하나하나 따지지 않아도 빠르게 규칙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골치 아픈 문법도 패턴 속에서 자연스럽게 해결되죠. 또 하나의 독자 1초를 아껴주는 정성! 꼭 외워야 할 동사활용과 품사별 접속법도 빠짐없이 정리해 넣었습니다. 머릿속에만 희미하게 떠돌던 문법을 진짜 써먹을 수 있는 회화로 만들어보세요.

 

3.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고 공부한다!

회화를 잘하기 위해서는 패턴들을 입으로 반복하여 근육에 기억시켜 두어야 합니다. 그래서 필요한 것이 바로 강도 높은 반복 훈련입니다. 오로지 책만 파고 들 시간이 없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용도에 맞게 골라들을 수 있는 3가지 버전의 mp3 파일을 제공합니다.

GÉNERO
Referencia
PUBLICADO
2015
28 julio
IDIOMA
KO
Coreano
EXTENSIÓN
296
Páginas
EDITORIAL
(주)도서출판길벗
TAMAÑO
488.3
Mb

Más libros de 이신혜

Otros libros de esta ser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