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99 €

Description de l’éditeur

1. 한국인들이여 영어로 말하고 싶다면 단어나 문법 그만 공부하고, ‘영어식 사고법 익혀라!

우리나라 사람들은 왜 말하기에 취약할까요? 단어나 문법을 몰라서? 아닙니다!

영어를 말할 때도 ‘영어식 원리’가 아닌 ‘한국어식 원리’를 적용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여기 신용카드 되나요?’를 ‘한국어식 원리’에 그대로 적용해 Is credit card possible?이라고 하면 문법상으로는 맞지만, 네이티브들은 쓰지 않는 표현이 됩니다. 대신 Do you take credit card?라고 물어봐야 합니다. 우리말에는 상대방에게 ‘당신’을 주어로 말하는 게 매우 어색하지만, 영어에서는 상대방에게 ‘you’를 주어로 즐겨 사용하기 때문이죠.

그러므로 제대로 된 영어를 말하기 위해서는 더 이상 단어나 문법에 목매지 말고, 발상을 바꿔 ‘영어식 사고법’을 익혀야 합니다! 아래의 딱 6가지 원리만 알면 우리말이 곧바로 쉽고 자연스러운 영어가 됩니다! 당신의 두뇌가 ‘영어식’으로 바뀝니다!

 

원리 1. 사람을 주어로 말하자.

원리 2. 동사 have로 말하자.

원리 3. 포괄적인 동사로 말하자.

원리 4. 전치사로 말하자.

원리 5. 최대한 간단하게 말하자.

원리 6. 문형을 바꾸어 말하자.

 

2. ‘영어식 사고 중독될 때까지 훈련시켜 준다!     

자전거 타는 이론만 알면 자전거를 잘 탈 수 있을까요? 이론보다 더 중요한 건, 충분한 훈련입니다. 이론을 바탕으로 열심히 자전거 타는 연습을 해야 비로소 자전거를 탈 수 있습니다!

영어도 마찬가지입니다!

‘영어식 사고법’이라는 6개의 원리를 머리로 익히고, 문장으로 충분히 훈련해야 영어로 말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은 눈으로 읽는 책이 아닙니다. 연필을 들고 열심히 훈련해야 하는 책입니다. 이 책을 펴는 순간부터 700여 개의 문장이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한국인을 위한 본격 ‘스피킹 훈련서’를 만나보세요!

GENRE
Ouvrages de référence
SORTIE
2011
30 juin
LANGUE
KO
Coréen
LONGUEUR
300
Pages
ÉDITEUR
(주)도서출판길벗
TAILLE
4.1
Mo

Plus de livres par 박만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