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나의 전부였다 1 넌, 나의 전부였다 1

넌, 나의 전부였다 1

発行者による作品情報

다가가고 싶었지만, 다가갈 없었던, 그래서 더욱 애절하기만 했던, 나의 전부였다.’



고등학교 3학년, 피아노를 전공하고 싶어 하는 순수한 여고생 하이린. 그녀의 별명은 ‘공주님’이다. 같은 학교 2학년에 다니는 남동생 선우, 같은 반의 옆 자리에 앉는 사촌 제희, 그리고 어렸을 때부터 친하게 지낸 은석, 이 세 명의 애정과 보호를 늘 받고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선우와 은석과는 달리, 이린을 바라보는 사촌 제희의 눈빛은 묘한 감정으로 늘 흔들린다.

어릴 적 이린과 처음 만난 순간, ‘같이 하자’며 피아노 위로 조그만 손을 올리던 어린 소녀의 모습을 내내 마음에 품고 있는 제희. 그는 입양아로, 실제로는 이린과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은 사촌이다. 하지만 그녀를 위해서나 가족들을 위해서도 그 마음을 숨겨야 한다. 이린은 이런 제희의 마음을 전혀 눈치 채지 못한다.

그러던 어느 날, 이린 앞에 대학생 해인이 나타나면서 이들의 관계는 흔들리고, 제희의 아픔은 커져만 간다. 맹목적이고 순수한 그의 사랑은 상처를 입고, 오랜 시간 자신의 전부였던 이린을 잃을까봐 두려워진 제희는 때마침 나타난 친부의 황당한 제의를 받아들인다.

그녀를 위해 혼자 인내하며 10년을 기다려온 제희의 마음을 이린은 언제쯤 알게 될까? 누군가에게는 한 순간이 전부이고, 그 순간에 이미 운명처럼 결정되는 사람이 있다는 걸 이린은 이해할 수 있을까? 순수하기 때문에 다치기 쉽고, 도무지 어찌할 수 없어서 아프기 만한 그 사랑은 어디로 나아갈까?

ジャンル
ロマンス
発売日
2013年
3月26日
言語
KO
韓国語
ページ数
100
ページ
発行者
라떼북
販売元
MYDEPOT Co.Ltd.
サイズ
1.3
MB

천루아の他のブック

소유 1 소유 1
2012年
사랑, 그 지독한 1 사랑, 그 지독한 1
2014年
소유, 욕 1 소유, 욕 1
2013年
어째서 널… 1 어째서 널… 1
2014年
어째서 널… (합본) 어째서 널… (합본)
2014年
사랑, 그 지독한 (합본) 사랑, 그 지독한 (합본)
2014年

カスタマーはこんな商品も購入

내 옆에 네가 산다 1 내 옆에 네가 산다 1
2014年
고양이 같은 남자 1 고양이 같은 남자 1
2013年
친구라는 이름 아래 1 친구라는 이름 아래 1
2014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