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스캔들 (합본) 달콤한 스캔들 (합본)

달콤한 스캔들 (합본‪)‬

    • ¥150
    • ¥150

発行者による作品情報

모든 여자들의 로망, 톱스타 우현과 보낸 짜릿했던 !!



차를 몰고 태훈의 별장으로 가던 예림은 잘못하여 접촉사고를 낸다. 예림은 차에서 내려 상대방의 차로 다가가자 아주 짙게 선팅된 창문이 내려가며 낯익은 음성이 흘러나온다.

“크게 사고 난 것도 아니고. 그냥 모른 체하고 지나갑시다. 차 좀 빨리 빼줘요.”

혹시, 설마…… 영화배우 장우현? 예림은 자신의 동경해왔던 우현을 만났다는 사실에 흥분하며 급하게 사인을 받고 그와 헤어지게 된다. 꿈인지 생시인지 모를 시간은 그렇게 지나가고, 예림은 태훈의 별장에 도착한다.

어제 갑작스러운 프로포즈에 당황하여 태훈과 이야기를 나눠보고자 온 예림은 태훈이 친구들과 같이 있는 것을 보자 당황한다. 자신과 단 둘이 만나자는 이야기인줄 알았던 예림은 잠깐 자리에서 분위기를 맞춰주다가 밖으로 별장 밖으로 나온다.

추운 날씨에 얇은 원피스를 입고 떨고 있던 예림은 옆에 누군가의 인기척을 느끼게 된다.

“어?”

“어?”

그는 우현이었다. 우현은 예림과의 우연찮은 인연에 호기심이 일어 자신의 별장으로 예림을 데려가고, 왠지 모르게 서로에게 끌린 둘은 짜릿한 밤을 보내게 되는데…….


어색한 그들이 서로를 알아갈수록, 그들은 달콤하고, 달콤하다.

너무도 달콤하여 한번 맛보면 헤어 나오기 힘든 중독적인 그들의 스캔들!



우현과 밤을 보낸 후, 덜컥 임신을 하게 된 예림은 아이를 지울 수는 없다는 생각에 우현을 찾아간다. 아버지가 없이 자란 우현은 예림의 말을 듣고 아이를 키울 결심을 하게 된다. 그렇게 결혼을 결심한 그들이지만, 서로를 잘 모르니 어색하기만 하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서로를 알아갈수록, 달콤해져가는 서로를 발견하는 그들은 행복함을 느낀다.

그런 시간도 잠시, 영화배우 우현과 학교 선생님인 예림 사이에 오는 현실적인 괴리감은 그들의 결혼생활에 위기를 불러오게 되는데…….

너무도 달콤하여 헤어나오기 힘든 그들의 스캔들은 계속 달콤하기만 할 수 있을까?

궁금하면 직접 맛보러 오시라, <달콤한 스캔들>로.

ジャンル
ロマンス
発売日
2013年
11月26日
言語
KO
韓国語
ページ数
294
ページ
発行者
라떼북
販売元
MYDEPOT Co.Ltd.
サイズ
1.2
MB

진아연の他のブック

위층 여자, 아래층 남자 1 위층 여자, 아래층 남자 1
2012年
어린 신부 1 어린 신부 1
2012年
까칠한 사장님 길들이기 1 까칠한 사장님 길들이기 1
2014年
달콤한 스캔들 1 달콤한 스캔들 1
2013年
연하남 스캔들 1 연하남 스캔들 1
2013年
작은 거짓말 1 작은 거짓말 1
2012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