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여자 1
発行者による作品情報
피도 눈물도 없는 성격에, 하루 종일 방송만 생각 하는 워커홀릭, 김수호.
여자에게는 관심도 주지 않을 것 같은 이 남자의 옛 연인은…
대한민국은 물론, 할리우드까지 접수한 특급 여배우, 설재희?
워커홀릭인 수호는 과로로 인하여 촬영을 하다 쓰러져 병원에 입원을 한다. 왠지 허무한 듯한 기분을 느끼며 병원 벤치에 앉아 쉬고 있는 그때, 저만치 옆에 옛 연인인 재희가 있는 것이 아닌가. 요즘 재희가 할리우드까지 진출했다는 소식은 들었는데 갑자기 이런 곳에서 그녀를 보니 수호는 크게 당황한다. 그러던 와중에 재희는 보고 싶었다며 수호에게 살갑게 대하지만, 그녀에 대한 기억이 좋지 않은 수호는 까칠하게 반응하고는 병실로 들어간다.
며칠 후, 수호가 퇴원을 하고 방송국으로 복귀를 하니 재희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의 연출을 맡으라는 국장의 명령이 떨어진다. 어쩔 수 없이 그 드라마의 연출을 맡은 수호는 재희와 마주하게 되는데…….
왜 헤어져야만 했는지 몰랐던 남자.
헤어져야 했던 이유를 말할 수 없었던 여자.
다시 ‘돌아온 그녀’를 그는 받아줄 수 있을까?
드라마 촬영이 진행되면서 자주 마주치게 된 수호와 재희. 하지만 둘 사이에는 여전히 보이지 않는 벽이 존재하고 있었다. 재희가 아무리 다가가려고 해도, 수호는 아무 이유도 모른 채 헤어져야만 했던 과거를 생각하며 재희를 받아줄 자신이 없었다.
하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머리와는 다르게 재희를 향하여 마음이 끌리는 자신을 발견하는 수호는 이 상황을 어떻게 해야 좋을지 고민에 빠진다.
갑자기 떠난 그녀가 원망스러운 수호와 떠날 수밖에 없었던 재희. 수호는 돌아온 그녀를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돌아온 여자 / 안해원 / 로맨스 / 전2권 완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