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티크리스트 앤티크리스트

앤티크리스‪트‬

기독교에 대한 비판을 시도했습니다

    • ¥500
    • ¥500

Publisher Description

프리드리히 니체의 "적 그리스도"는 독일 작가 사상 특유의 날카로움과 도발이 돋보이는 철학 작품입니다. 1888년에 출간된 이 책은 기독교 도덕과 서구 문화를 형성한 종교 제도에 대한 맹렬한 비판을 담고 있습니다. 니체는 예리한 산문을 통해 당대 사회에서 통용되던 가치관을 급진적으로 해체하고 선과 악, 미덕과 죄에 대한 전통적인 관념에 도전합니다.

이 작품은 기독교의 토대에 대한 공격으로 시작하여 니체가 이 종교의 해로운 본질을 폭로합니다. 그는 도덕, 삶, 인간 본성에 대한 중요한 질문을 다루며 삶에 대한 긍정과 권력에 대한 의지를 근본적인 힘으로 포용하는 대안적 비전을 제시합니다. 니체는 종교 제도뿐만 아니라 종교가 강요하는 도덕도 공격하며, 기독교 도덕은 자연적 본능과 인간의 내재적 위대함을 억압하는 노예적 도덕이라고 주장합니다.

"적 그리스도"는 페이지 전체에 걸쳐 독자들에게 확고한 윤리적 관습에 의문을 제기하고 수동적으로 받아들이는 것 이상의 현실을 고려하도록 도전합니다. 이 작품은 지적 행동에 대한 요청이 되어 인간 사고의 경계를 탐구하고 니체가 제한적이고 억압적인 것으로 인식하는 도덕적 사슬에서 벗어나도록 자극합니다. 니체의 철학은 단순히 비판하는 데 그치지 않고 존재의 생명력과 에너지를 포용하는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요컨대, "적 그리스도"는 서구 문명을 형성해온 도덕적, 종교적 구조를 해체하려는 도전적인 작품입니다. 니체는 도발적인 문체와 날카로운 분석을 통해 독자들이 자신의 신념의 토대를 재고하도록 초대하며, 전통적인 도덕적 관습이 부과하는 제약에서 벗어나 삶을 온전히 포용하는 세계관을 제안합니다.

GENRE
Nonfiction
RELEASED
2024
April 29
LANGUAGE
KO
Korean
LENGTH
93
Pages
PUBLISHER
J.O.P
SELLER
Jose Oses Perez
SIZE
2.2
MB
도덕의 계보 도덕의 계보
2024
네 가슴속의 양을 찢어라 네 가슴속의 양을 찢어라
2019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