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99

Publisher Description

비즈니스 중국어가 필요한데 따로 배울 시간은 없다고요? 전화벨만 울리면 가슴이 철렁, 이메일 쓰는 데만 하루가 꼬박 걸린다고요?

 

중국어 학원 좀 다닌 죄로 중국 업무를 맡고 있는 김 대리. 중국 바이어에게 메일 하나 보내는 데 번역기 돌리고, 사전 찾아보고, 중국어 교재 뒤지다가 어느새 퇴근 시간이 훌쩍 넘었습니다. 힘들게 쓴 메일이지만 제대로 쓰긴 한 건지 자신이 없습니다. 오늘도 김 대리는 불안한 마음으로 사무실의 불을 마지막으로 끄는 이가 되었습니다. 

혹시 오늘도 김 대리처럼 늦게 퇴근하는 길인가요? 실무에 필요한 중국어를 배우고 싶은데 마땅히 배울 곳도 없고, 시간도 없나요? 더는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비즈니스 중국어회화&이메일 핵심패턴233>이 여러분의 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

 

모든 비즈니스 표현을233개 패턴으로 정리했다!

비즈니스 중국어 회화는 일상 중국어 회화와 많이 다릅니다. 어떤 단어를 사용하고, 어떻게 표현하느냐에 따라 회사의 이미지가 결정되는 것은 물론이고, 비즈니스의 성패도 좌우됩니다. 그렇다고 그 많은 비즈니스 표현을 일일이 외울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이 책은 중국어 비즈니스 실무에서 필요한 모든 표현을233개 패턴으로 정리했습니다. 각 패턴별로STEP 1에서 핵심문장5개를 익히고, STEP 2는STEP 1에서 배운 문장을 예제로 한 번 더 확인합니다.

 

자주 겪는9가지 상황으로 나눴다!

비즈니스는 업무의 성격에 따라 사용하는 어휘나 표현이 달라집니다. 그래서 이 책은 전화 통화부터 미팅, 협상, 프레젠테이션, 이메일 등9가지 상황으로 나누어 정리했습니다. 당장 걸려온 전화, 내일로 닥친 프레젠테이션에 대비해 필요한 부분부터 먼저 학습하거나, 책상에 꽂아두고 필요할 때마다 바로 찾아 쓰세요.

 

성공 비즈니스로 이끄는 팁!

중국 비즈니스를 할 때 알아두면 유용한 팁부터 부서, 직책 등 꼭 필요한 비즈니스 단어, 헷갈리기 쉬운 중국어 표현, 비즈니스 에티켓, 유창하게 말하는 방법까지 담았습니다. 무역 실무자, 중국 진출을 준비하는 사업가, 중국 관련부서 업무를 담당하거나 준비한다면 꼭 알아두세요.

GENRE
Reference
RELEASED
2014
23 June
LANGUAGE
KO
Korean
LENGTH
288
Pages
PUBLISHER
(주)도서출판길벗
SELLER
Gilbut Publishing
SIZE
252
MB

More Books by 윤미희

Other Books in This Se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