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게 자도 괜찮습니다 적게 자도 괜찮습니다

적게 자도 괜찮습니‪다‬

    • $9.99
    • $9.99

Publisher Description

20년 경력 수면 전문의가 깨우친 인생 최고의 수면법

적게 자도 괜찮습니다


일본에서 20년간 활동한 수면 전문의가 말했다,

‘적게 자도 괜찮습니다’ 

1년간 대한민국에서 수면장애로 병원을 방문하는 사람만 51만 명. 단순히 많이 자는 것이 피로를 푸는 열쇠가 아니라는 것은 조금만 검색해봐도 쉽게 알 수 있다. 이제는  ‘어떻게’ 잠을 자는지에 집중해야 한다. 

일본에서 20년간 수면 전문의로 활동한 저자는 수면의 방법만 제대로 익히면 적게 자도 괜찮다고 자신 있게 말한다. 그 이유는 수면은 시간×질로 결정되는데, 수면의 질을 높이면 시간은 상관없기 때문이다.


누운 뒤 5분 이내에 잠들고, 180분 동안 수면을 절정으로 끌어올린다!

오늘 당장 시작하는 4단계 실전 수면 매뉴얼

적게 자도 피곤하지 않은 일상을 영위하려면 수면의 질을 높여야 한다. 우리의 몸은 생체 리듬에 따라 잠자리에 누운 직후 5분 이내에 잠이 들고, 180분 동안 수면을 절정으로 끌어올릴 때 최상의 숙면을 취할 수 있다. 이는 뇌과학적, 심리학적 연구 결과일뿐 아니라, 저자가 실제 수많은 이들의 수면코칭을 하면서 터득한 노하우이다. 

책에서는 수면을 돕는 침구선택법, 나만의 수면의식 만들기, 매일매일 실천하는 간단 스트레칭, 머릿속 잡생각을 제거하는 법, 적정한 온/습도 맞추기, 숙면을 부르는 향기 등 오늘 당장이라도 실천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들을 소개한다. 4단계로 이루어진 읽기 편한 구성과 귀여운 일러스트는 내용을 더욱 쉽고 빠르게 숙지하도록 도와준다. 


수면장애&수면부족을 탈출하고 일상엔 생기를,

낮잠의 기술을 터득해 업무 효율은 UP!

수면과의 전쟁에서 주도권을 잡게 되면 만성피로, 기억력 감퇴, 식욕부진, 성욕감퇴 등 의 질병에서 탈출해 일상이 생기 있게 변하는 것은 말할 필요 없는 결과다. 여기에 덧붙여 이 책은 최근 구글 등 글로벌 기업에서 실행하고 있는 낮잠의 기술에 대해서도 소개하는데(나노 낮잠마이크로 낮잠/미니 낮잠/파원 낮잠/홀리데이 낮잠), 이는 오후의 컨디션을 최상으로 올려 업무의 효율을 높이고 하루를 여유 있게 바꿔준다.

  

당신도 쇼트 슬리퍼가 될 수 있다!

나폴레옹은 수면에 대해 "3시간은 근면, 4시간은 보통, 5시간은 게으른 것“이라고 말했다. 사실 그는 6시간 미만으로 자더라도 완벽한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는 대표적인 쇼트 슬리퍼였다. 

우리도 얼마든지 쇼트 슬리퍼가 될 수 있다. 이 책에서 말하는 습관을 하나씩 익혀가면서 나폴레옹처럼 세상을 정복하진 못하더라도 나 자신만큼은 혁명적으로 바꿀 수 있다는 희망과 확신을 얻어가게 될 것이다.

  • GENRE
    Health, Mind & Body
    RELEASED
    2019
    January 15
    LANGUAGE
    KO
    Korean
    LENGTH
    93
    Pages
    PUBLISHER
    (주)도서출판 길벗
    SELLER
    Gilbut Publishing
    SIZE
    31.9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