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미가 준 선물 (천사의 중남미일주 2-페루, 볼리비아) 남미가 준 선물 (천사의 중남미일주 2-페루, 볼리비아)

남미가 준 선물 (천사의 중남미일주 2-페루, 볼리비아‪)‬

    • 5.0 • 1 Rating
    • $2.99
    • $2.99

Publisher Description

<책소개>


『남미가 준 선물』은  저자가 140일간 중남미를 종단한 이야기를 담은 그 두 번째 책으로 페루, 볼리비아의 여정을 생동감 있게 풀어내고 있다.


시커멓게 탄 피부와 구질구질한 옷차림. 고된 일정에 여행자의 체면은 이미 버린 지 오래다. 어느덧 남미에 완벽히 적응한 모습.

광활한 나스카의 지상화를 보며 넋을 잃었고, 이카 사막에서는 샌드 보드를 타며 카타르시스를 느꼈다. 또 3박 4일 동안 비바람을 헤치고 고산병과 싸우며 안데스 고산 도보여행을 했고, 세계에서 가장 높은 곳에 자리한 눈부신 티티카카 호수에서는 물 위에 집을 짓고 사는 원주민도 만났다.

여행자들의 꿈, 배낭여행지의 끝판 왕이라 불리는 우유니 소금사막! 하늘과 땅이 하나가 되는 그곳은 천국이었다. 또 남미의 얼굴 잃어버린 공중도시 마추픽추를 마주한 순간 고대 잉카 제국으로 시간여행을 온 듯한 착각도 느꼈다. 

볼거리가 집중된 페루와 볼리비아. 남미 볼거리의 7할이 이곳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거대한 자연과 신비로운 유적. 이곳을 지나는 한 달 반의 시간은 끝없는 감동의 연속이었다. 

눈부신 볼거리도 있었지만, 뜻밖의 위기도 연이어 찾아왔다.

남미 여행의 2라운드, 과연 우리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저자 소개>


이수호 


어릴 적부터 시간만 나면 세계지도를 펼쳐보던 아이. 걸어 다니는 세계지도라고 감히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지리를 사랑하던 소년. 지도 없이도 세계 어디든 갈 준비가 되어 있는 청년. 그게 나였다. 세계로 향한 설레는 마음을 안고 여행기자가 되어 고속철도 차내지 <KTX매거진>에서 3년 동안 몸을 담았다.

틈틈이 동남아와 유럽, 중동과 아프리카를 다녀왔고, 세계 일주의 마지막 퍼즐을 맞추기 위해 회사를 그만두고 중남미 종단을 하게 되었다. 43개국을 방문해 세계 일주의 꿈을 이룬 지금, 아직도 여전히 배가 고프다. 현재 사보기획자로 근무하면서 또 한 번의 일탈을 꿈꾸고 있다.

 

NOW or NEVER, 여행을 멈출 수 없는 이유다!

 

E-mail: eh6807450@nate.com

블로그: www.cyworld.com/lsh5755

  • GENRE
    Travel & Adventure
    RELEASED
    2013
    May 29
    LANGUAGE
    KO
    Korean
    LENGTH
    268
    Pages
    PUBLISHER
    더플래닛
    SELLER
    YUN HEEHAN
    SIZE
    14.8
    MB

    More Books by 이수호

    남미로 맨땅에 헤딩 (천사의 중남미일주1-브라질, 아르헨티나, 우루과이, 칠레) 남미로 맨땅에 헤딩 (천사의 중남미일주1-브라질, 아르헨티나, 우루과이, 칠레)
    2013
    지중해, 뜨거워서 좋다 (천사의 지중해 여행 - 이집트, 터키) 지중해, 뜨거워서 좋다 (천사의 지중해 여행 - 이집트, 터키)
    2013
    IWELL 일탈 여행 시리즈 (8권 SET) - 훌쩍 떠나고 싶은 당신을 위해 IWELL 일탈 여행 시리즈 (8권 SET) - 훌쩍 떠나고 싶은 당신을 위해
    2013
    올라! 중남미 올라! 중남미
    2014
    중남미에서 꿈을 찾다 (천사의 중남미 일주 4-과테말라, 쿠바, 멕시코) 중남미에서 꿈을 찾다 (천사의 중남미 일주 4-과테말라, 쿠바, 멕시코)
    2013
    남미 찍고 미지의 중미로 (천사의 중남미 일주 3 - 에콰도르, 콜롬비아, 중미 5개국) 남미 찍고 미지의 중미로 (천사의 중남미 일주 3 - 에콰도르, 콜롬비아, 중미 5개국)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