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99

Publisher Description

페이지 

http://krbooks.blog.me 


로젠이 삶을 인식하는 아주 어린 순간부터, 야크는 언제나 그녀의 곁에 있었다. 

그는 그녀의 시종이었지만, 외로운 그녀의 삶에 유일한 친구였고 가족이었다.


야크의 모든 신경은 로젠에게 있었다. 

무채색의 잿빛 세상 속에서 오직 그녀만이 다채롭게 반짝이며 그를 이끌었다.


열여섯이 된 로젠과 스무 살이 된 야크. 

언제까지나 함께 할 것 같았던 두 사람의 앞으로 피할 수 없는 시련이 닥쳐온다. 

고모인 제국의 1황비와 아버지의 욕심으로 사악한 본성을 숨기고 살아가는 클리프트 공작과 로젠의 정략혼이 맺어진 것이다.


오직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행복하고 싶었던 야크와 로젠은 함께 야반도주하고, 그들만의 서약과 함께 부부의 연을 맺는다. 

그러나 행복은 잠시였다. 

끈질기게 추적해 온 오라버니에게 붙잡혀 기약 없는 이별을 하게 된다.


5년의 세월이 흐른 후, 아그니스 상단의 단주와 미망인으로 마주하게 된 두 사람. 

멈춰있던 시간이 다시 굴러가기 시작한다. 

두 사람을 중심으로 황태자파와 3황자파의 권력다툼은 점점 치열해지고, 두 사람은 서로에게 다가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데.......


“당신은 미쳤어. 끔찍해. 왜 이렇게 질기니? 왜 그렇게 포기를 못 해! 우린 끝났어. 우린 이제 아무것도 아니라고. 왜 놓지를 못해!”


“난 언제나 너한테 미쳐있었어. 그걸 밖으로 꺼내놓지 않았을 뿐이야. 

비천한 종놈이 주인집 아가씨를 맘에 담는 게 얼마나 비참한 일인지, 얼마나 허망한 일인지, 네가 알아? 

피가 마르고 살이 썩어 문드러지는 기분을 네가 알아? 그런데도 놓을 수 없는 절망을, 달콤한 고통을, 네가 어떻게 알아.”

GENRE
Romance
RELEASED
2018
January 4
LANGUAGE
KO
Korean
LENGTH
195
Pages
PUBLISHER
Krbooks
SELLER
kim soo mi
SIZE
657.8
KB

More Books by 홍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