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sher Description

한 치의 실수도 용납하지 않는 주방의 마왕이라 불리는 실장, 진욱.

그에게 겁도 없이 좋아한다고 고백을 하는 주방의 막내, 소원.

연애가 금지된 주방 안에서의 은밀하고도 달콤한 사랑이 시작된다.


""빨리 빨리 움직여!! 오더 밀려들어온다!!!""

주방의 실장인 진욱의 말에 모두들 긴장을 한 채, 몸을 바삐 움직인다. 조그마한 실수가 고객의 컴플레인으로 돌아오는 이곳에서는 항상 긴장의 연속이었다.

주방에 들어온 지 얼마 되지 않는 소원은 선배들을 보조하느라 정신이 없지만, 그렇게 바쁜 와중에도 그녀의 눈은 진욱에게 향해 있었다. 주방에서 풍기는 진욱의 은근한 카리스마에 반한 소원은 어느 날, 다짜고짜 그에게 좋아한다고 고백을 했다.

연애가 금지된 주방, 게다가 막내인 소원이 주방의 우두머리인 진욱에게 고백을 했다는 것은 보통 일이 아니었지만 진욱은 의외로 별 말없이 소원의 고백을 받아들였다. 그렇게 둘의 은밀한 관계가 시작되었다.


누구보다도 맛있게 사랑을 요리할 줄 아는 그들이 준비했다.

사랑하고픈 당신을 위해 준비한 연애의 레시피가 공개된다!


진욱과 소원은 쉽게 관계가 시작된 만큼, 언제든 떠날 수 있는 깊지 않은 관계를 이어나가고 있었다. 하지만 시간이 갈수록 진욱은 요리를 열심히 배우려고 하는 소원의 모습을 보며 점점 호감을 느낀다. 이 와중에 진욱의 약혼녀인 민아의 존재는 소원과의 관계를 발전시키고픈 진욱의 마음을 무겁게 만든다.

그러던 어느 날, 민아는 진욱이 일을 하는 레스토랑으로 친구들과 함께 놀러온다. 갖은 애교를 떨며 진욱에게 맛있는 요리를 부탁하는 민아를 보니 소원은 마음이 씁쓸하기만 하다. 장난처럼 시작된 관계였지만, 마음만은 진심이었기에 그의 곁에 머물러야 할지 말아야 할지 소민의 고민은 더욱 깊어진다.

선택의 기로에 선 그들에게 사랑은 달콤한 맛일까, 아니면 쓴 맛이 날까. 그들이 준비한 <연애의 레시피>로 당신을 초대한다.


연애의 레시피 / 김지혜 / 로맨스 / 전2권 완결

GENRE
Romance
RELEASED
2004
June 17
LANGUAGE
KO
Korean
LENGTH
100
Pages
PUBLISHER
라떼북
SELLER
MYDEPOT Co.Ltd.
SIZE
1.3
MB

More Books by Kim Jih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