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99

Publisher Description

*이 전자책은 ePub3 규격으로 제작되었으며, 음성 파일(mp3)이 들어 있습니다.


글로벌 비즈니스맨이 쓴 리얼 비즈니스 영어회화


세계적인 회계법인 ‘언스트앤영’(Ernst & Young) 뉴욕 본사에서 이사로 일하고 있는 이정희가 쓴 비즈니스맨을 위한 비즈니스 영어회화 책이다. 현장감 있는 영어회화는 물론이고 성공 비즈니스를 위한 저자만의 공부법과 비즈니스 노하우가 농축되어 있다. 

사실 영어를 잘하는 저자들이 쓴 비즈니스 영어회화 책은 많다. 그러나 이정희 저자처럼 뉴욕 월가 세계 4대 회계법인 중 한 곳에서 임원으로 근무하며 글로벌 리더의 입장에서 비즈니스를 바라보고 그 관점에 영어회화 책을 쓴 사람은 없다. 저자는 국내의 유수 기업은 물론 글로벌 기업에 진출하기를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이미 멘토 역할을 하고 있으며, 책을 쓰는 동안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독자들에게 미리 읽히고 피드백을 받으면서 그들의 필요(needs)와 의견을 수렴했다. 

『월스트리트 비즈니스 영어회화』는 회사에 출근해 인사를 나누고, 일을 하고, 상사 뒷담화를 하고, 퇴근 후 동료들과 함께 맥주 한잔을 하는 등등의 일상적인 회화 장면과 함께 일(M&A 프로젝트)을 추진하면서 투자 대상에 대해 실사를 하고, 은행에 가서 대출 상담을 받고, 회의와 협상을 하는 등등의 복잡다단한 비즈니스 실무 장면들을 하나의 스토리로 잇고 있다는 점에서도 매우 독특하다. 또 성공하는 비즈니스를 위한 대화 방법과 문서 정리, 드레스 코드 등 비즈 팁과 비즈 논리도 매우 실제적이고 유용하다. 그래서 더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책이기도 하다.

GENRE
Reference
RELEASED
2014
June 25
LANGUAGE
KO
Korean
LENGTH
289
Pages
PUBLISHER
부키(이다새)
SELLER
Bookie Publishing House
SIZE
90.7
MB

More Books by 이정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