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sher Description

욕망에 가득 남자, 처제를 마음에 품다



유일대학교 전문의 이승훈. 그의 목표는 대한민국 5대그룹의 상속녀, 고유진을 유혹해 그녀의 배경을 갖는 것이다. 어렸을 적부터 가난했고 부를 위해 자신의 감정을 버려왔던 그였지만 모든 꿈을 현실로 이루기 직전, 한 여자를 만나게 됐다. 언니의 그늘 아래 사랑받지 못하고 자라왔지만 싱그러운 봄 햇살 같은 소녀, 그녀의 이름은 처제였다.


"언니가 선생님 좋아해요. 진심으로 사랑한대요. 우리 언니 부탁한다고요. 그리고 혹시나 신경쓸까봐 하는 말인데요, 지난번 일들은 없었던 걸로 할게요."

"없었던 일이라고?"

"처음부터 없었던 일이니까, 비밀 같은 아니니까 나한테 마음 쓰지 마세…… !"

하려던 말을 끝마치기도 전에 강한 힘에 의해 돌려진 몸이 균형을 잃고 휘청거리자 승훈은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유라의 허리를 감싸 안고 그녀의 입술을 덮쳤다. 그렇게 조금의 주춤거림도 없이 그녀의 입술을 가르고 들어온 승훈의 두터운 혀는 휘몰아치듯 격정적으로 그녀의 혀를 농락하였다



사랑해선 사람, 치정으로 물들다



늘 어지러운 일상이었지만 유라를 생각할 때마다 웃고 있는 승훈이었다. 씁쓸한 커피보다 달달한 코코아를 좋아하고, 언니밖에 모르는 그녀는 하늘이 내린 순수의 결정체였다. 유라를 좋아하면 자신이 이뤄놓은 모든 자리를 잃어버린 줄 알면서도, 승훈은 유진을 안으면서도 유라 생각을 하고 마는데……


심장을 자극하는 극단적 로맨스, <탐스러운 그대에게>



탐스러운 그대에게 / 백송이 / 로맨스 / 전 2권 완결

GENRE
Romance
RELEASED
2014
April 15
LANGUAGE
KO
Korean
LENGTH
100
Pages
PUBLISHER
라떼북
SELLER
MYDEPOT Co.Ltd.
SIZE
1.9
MB

More Books by 백송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