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업아티스트 공략집 2

    • $2.99
    • $2.99

Publisher Description

여신급 엘프녀 여친만들기 공략집 


모태 솔로? 찌질이? 모두 걱정 마시라, 너희들을 구원할 그가 왔다. 예로부터 영웅호색이라 했다. 그러나 여자를 밝히는 것이 비단 영웅뿐이겠는가. 남자라면 모름지기 수많은 여성과 사랑을 나누고 싶어 한다. 그 상대는 필부(匹婦)에서부터 서시(西施)까지 끝을 모른다. 특히 나와 함께 사랑을 나누는 사람이 경국지색의 미녀라면 더할 나위 없을 것이다.


그러나 현실은 다르다. 여자친구 한명 없는 찌질한 남자들의 특징은 연애하는 방법을 모른다는 점이다. 방법을 모르니 자괴감 속에 살거나 나는 이래서 안된다는 자위 속에서 자폭하기 마련이다. 자못 연애란 자신이 가진 외모도 재산도 아닌, 상대방의 눈꺼풀 씌우기라고 했다. 


여신급 퀸카이든, 평범한 인간족이든 여심을 사로잡기를 위한 몇 가지 팁만 알아도 방바닥 구들장만 긁고 있지 않을 것인데 말이다. 


대한민국은 말 그대로 학원 천국이다. 웬만한 필요한 것들을 학원을 통해 배울 수 있다. 그러나 정작 자기 인생에 가장 중요한 연애문제는 독학 이외 뚜렷한 방법이 없다. 연애까지 돈내고 배우는 게 쉽지 않아서일까. 


이 책은 단순히 여자 꼬시는 방법론만 담고 있지 않다. 여자라는 이성을 통해 상대방의 환심을 사기 위해서 어떤 배려를 할 것인가 하는 인간관계론이 구체적으로 표현돼 있다. 굳이 이성이 아닌 고객 등을 상대하는 비즈니스맨에서도 일독할만하다. 세상의 반이 여자이기 때문이다. 


마케팅의 속설에 여심을 잡을 줄 알면, 반은 성공이라고 했다. 섬세한 여성의 심리를 잡는 건 결코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이지만 세상에서 가장 까다로운 고객이 여성이기도 해서이다. 어떤 일면에서는 이 책이 여성을 폄하하는 듯한 인상을 줄 수도 있다. 그러나 자세히 뜯어보면, 이 책이 담는 진정한 의미는 여성의 연애심리를 친절하게 분석해놓았다는 점이 가장 큰 미덕임을 짐작할 것이다.    


정말 마음에 들고 가슴을 설레게 만드는 여자를 만나도 말도 못 붙이고 늘 구석에 쪼그려 앉아 눈치만 살피고 있던 그대들에게 한줄기 빛과 같은 희망이 찾아왔으니, 어떤 여자든지 내 여자로 만들 수 있는 비기를 담은 비전서 《픽업아티스트 공략집》이 나왔다.

GENRE
Health, Mind & Body
RELEASED
2012
June 19
LANGUAGE
KO
Korean
LENGTH
100
Pages
PUBLISHER
라떼북
SELLER
MYDEPOT Co.Ltd.
SIZE
687.6
KB

More Books by Park Sang Min

2013
2013
2012
2012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