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이는 영문법 1 쓰이는 영문법 1

쓰이는 영문법 1

    • $12.99
    • $12.99

Publisher Description

24만 구독자! 1,500만 뷰!

화제의 영문법 강의 드디어 책으로 출간!!

{원리를 이해해서 네이티브처럼 쓰는 영어의 비밀}

 

성인의 영어 학습은 What?(무엇)을 넘어 Why?(왜)가 해결되어야만 완전한 지식으로 흡수할 수 있다. 문법을 배워도 막상 실전에서 써먹지 못하는 건 Why?(왜)를 이해하지 못한 채 그냥 공식만 암기했기 때문이다.


이 책은 “왜 여기에 이 문법 규칙을 적용해야 하는지’ 영어의 원리를 명쾌하게 이해 시켜서 영어회화와 영작에 실제로 ‘쓰이는 영문법’을 배울 수 있다. “현재완료가 뭐예요?”가 아니라 “왜 여기서 갑자기 현재완료를 쓰는 거예요?”라는 질문, “지각동사가 뭐예요?”가 아니라 “왜 지각동사에는 동사원형을 쓰나요?”라는 질문, “여기서 전치사는 뭐를 써요?”가 아니라 “왜 to 대신에 for를 써야 해요?”라는 질문에 속 시원한 해답을 제시한다.


강남 대형학원 스타강사 출신으로 구독자 24만 영어교육 유튜브 <쓰는 영어>를 운영하는 저자는 매일 100~200편의 영작 과제를 첨삭하고 학생들의 다양한 영어 질문을 받으면서 한국인의 ‘영어 실수 빅데이터’를 축적해왔다. 수술 경험이 많은 베테랑 의사처럼 15년의 강의 경험과 20만 건 이상의 영어 실수와 수업시간, 이메일, SNS로 받은 수많은 질문을 통해 영어학습자들이 가장 취약한 부분과 그들에게 진짜 쓸모 있는 영어가 무엇인지 알게 되었다. 이를 바탕으로 ‘영어를 말하고 쓸 때 진짜 쓰이는 영문법’을 모아 쉽고 자세하게 정리했고, 미국인 언어학자 Thomas Selley와 함께 영어와 우리말의 차이를 언어·문화적 관점에서 분석하여 ‘원리를 이해해서 네이티브처럼 쓰는 영어의 비밀’을 담은 문법책을 완성했다.


문법의 기초부터 제대로 익히고 싶은 분, 그동안 배운 문법을 실전에서 활용하는 것이 어려웠던 분들에게 강력추천한다. 쓰이는 영문법은 1권과 2권으로 구성되었으며 1권은 영어의 문장과 동사의 이해, 영어의 시제, 법, 태, 동사의 변신, 조동사를, 2권은 접속사, 관사와 명사, 형용사, 부사, 비교급, 전치사를 담고 있다.

  • GENRE
    Reference
    RELEASED
    2023
    June 2
    LANGUAGE
    KO
    Korean
    LENGTH
    292
    Pages
    PUBLISHER
    (주)도서출판길벗
    SELLER
    Gilbut Publishing
    SIZE
    134.1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