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합본) 초콜릿 (합본)

초콜릿 (합본‪)‬

    • 1,49 €
    • 1,49 €

Descripción editorial

다른 이에게는 잘 나가는 배우지만, 나에게는 그저 동네 친구.

십년이나 옆에서 친구로만 있던 놈이었는데,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줄을 타고 있는 것 같은… 이 느낌은 뭘까?


모델로 데뷔하여 어느덧 잘나가는 배우로 성장한 태윤. 사생 팬들이 집 앞에서 진을 치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그였지만 윤성에게는 그저 옆집에 사는 십년지기 친구일 뿐이었다.

청년실업난을 몸소 체험하고 있는 윤성이 이력서 통과조차 쉽지 않은 자신과 잘나가는 태윤을 비교하며 신세한탄을 하고 있을 무렵, 태윤이 달콤한 제안을 한다. 그것은 바로, 대본 연습 알바를 해달라는 것이었다.

대본 연습만 해주면 돈을 준다는데 마다할 이유가 없었던 윤성은 깊게 생각하지 않고 수락을 하게 되고, 자연스레 연습을 하던 윤성은 뭔가 묘한 분위기를 감지하다가 급작스레 태윤의 키스를 받게 된다.

‘아무리 돈을 받고 하는 거라지만 친구 사이에 이건 좀 그렇잖아? 응, 태윤아?’


‘사랑과 우정 사이’라는 진부한 문제에 직면한 윤성.

당사자에게는 전혀 진부하지 않은 이 문제의 답을 그녀는 무엇이라 써내려갈까.


의도치 않게 태윤과 키스를 하게 된 윤성은 이 상황을 어떻게 해야 할지 혼란을 느끼다가 끝내 대본 연습을 더 이상을 할 수 없다고 말을 한다. 그러자 태윤은 윤성에게 고백을 한다. 어디선가 한번쯤은 본 것 같은 사랑과 우정 사이의 줄다리기. 진부해 보이는 문제였지만 정작 당사자인 윤성에게는 전혀 진부하지 않은, 참으로 답을 내리기 어려운 문제.

그 와중에 윤성은 지원한 회사로부터 합격했다는 통보를 받는다. 기나긴 백수 생활에 종지부를 찍게 된 윤성을 보며 태윤은 누구보다 기뻐해준다. 하지만 태윤의 심기를 건드리는 것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윤성의 첫사랑인 동주가 윤성과 같은 팀이라는 것이었다.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갈등하는 윤성, 그리고 그녀의 사랑을 갈구하는 두 남자 태윤과 동주. 과연 윤성은 이 복잡한 사랑의 실타래를 풀고 누구와 함께 ‘사랑’이라는 답을 써내려갈까.

GÉNERO
Romance
PUBLICADO
2015
3 de noviembre
IDIOMA
KO
Coreano
EXTENSIÓN
100
Páginas
EDITORIAL
라떼북
TAMAÑO
1,5
MB

Más libros de 안해원

마지막 사랑 1 마지막 사랑 1
2014
겁 없는 녀석 (합본) 겁 없는 녀석 (합본)
2016
초콜릿 1 초콜릿 1
2015
돌아온 여자 (합본) 돌아온 여자 (합본)
2015
돌아온 남자 (합본) 돌아온 남자 (합본)
2015
마지막 사랑 (합본) 마지막 사랑 (합본)
2015